Angel's Heart

dsnrdolis.egloos.com

포토로그



의형제(Sworn brothers) + on the border 영화

난 강동원 팬이니깐!!! ㅋㅋㅋ

근데 이 영화 보니깐 송강호님, 우와 짱... 나날이 발전하는 연기 ㅠㅠ

연기가 아니야 이건 뭐...

감독이 2008년도 꽤 화제가 되었던 '장훈'감독인데,

나 사실 '영화는 영화다' 김기덕 감독 껀지 알고 보러갔다가;; 낚였지만 ㅎㅎㅎ

보러가셈요!!! 좋아요 웃을 수 있지요 ㅎㅎㅎ



















약간 엔딩이 오글거렸지만, 저번에도 계속해서 웃을 수 있는 영화를 만들더니, ㅎㅎ

나는 '의형제'라길래 마치 예전에 곽경택감독의 '친구' 같은 느낌일지 알았더니

그건 아니더라

그런데, '의형제'라는 부분 부각시키는 게 조금 약하달까...

아 그리고!!!

전국환님!!!

중요한 악역으로 나오는데!!!

장난아님 포스가 정말!! 쫭!!!

ㅋㅋㅋㅋㅋㅋ 송강호님의 연기 + 전국환님의 카리스마 + 패션의 시작과 완성은 결국 몸매와 얼굴이라는 걸

여실히 증명해주는 강동원님까지...

아 배우 캐스팅 너무 잘되었음...

저번 영화도 눈이 훈훈하더니 ㅎㅎㅎ

아저씨들 사이에 있으니 혼자 빛나잖아 이거 ㅎㅎㅎ

게다가 재밌어요!!!

꼭 보세요들~~!!!!

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봤는데, 와우 사람이 너무 많아...ㅠㅠ 거기가 좀 그렇긴 하지...

여전히 아바타는 인기몰이중...





티켓판매기 tip

요즘 인건비 절감차원인지, 보통 무인티켓판매기가 많이 보이는데

거기가 카드 긁는 방식이 아니고 넣었다 빼는 방식인데

자주 오류가 뜸

수평을 맞춰서 적절한 속도로 빼내야 오류가 안뜸;;

너무 빨리 빼거나 너무 늦게 빼면 오류뜸

이상해~~~ 다시 영수증이 아닌 티켓을 달라고 ㅠㅠ

그리고 2인일때에 좌석이 붙어있는 게 없을 경우 2인 선택하면 좌석선택이 안됨...

붙어있는 좌석이 있을 때에만 2인 선택가능... 그러니깐 꼭 영화를 보고 싶은데

떨어진 자리밖에 없어서 부득이 떨어져 봐야 할 시... 1장 1장 예매해야 하는데

그러는 사이 남은 자리 누가 채감 ㅋㅋㅋ




+ on the border

시간이 남아서 밥 먹으러 지하 1층에 내려갔다가 갑자기 발견한 멕시칸 푸드!!

새로운 걸 탐구;; 하길 좋아하는 친구와 나는 냅다 달려갔지

런치가 된다길래 런치메뉴 2개 시켰는데

이거 뭐 2인용 접시만한데다가 나옴...

세명 가서 2개 시켜 먹으면 딱 알맞을듯

메뉴 가격대는 10000원대에서 2만원 초중반까지 있는 것 같은데

보통 15000원~17000?? 뭐 그런 듯...

퀘사딜라... 뭐 어딘가 비전문점같은데서 먹어본 것과는 역시 다르더군...

맛있더라...

ㅋㅋㅋㅋㅋ 나쵸칩도 ㅎㅎㅎ 따끈따끈한 것이 ㅎㅎ




+ 의형제
우리 아빠도 의형제가 있다. 이런 게 일반적인 건지는 몰라도...

좋은 듯.

근데 참 어려운 것이 친족 혈족 관계가 아니다 보니 요즘같이 인간불신시대에

그런게 가능할까 싶다가도

인간은 기본적으로 외로운 동물이니 가능할거 같기도;;

우리 아빠랑 의형제 맺은 분은 지금은 돌아가셨는데

그래도 큰엄마랑 늘 왕래하고 서로 돕고 산다.

we are the world 라니께!!! ㅋㅋㅋ

덧글

  • heayino 2010/02/06 23:14 # 답글

    초스피드하다
    우리 앞으로 사진기 가지고 다니면서 음식사진 찍어야겠어
    인터콘티넨탈 갈 때는 꼭 가져가야지ㅋㅋ

    하루 더 오케이!!
  • 애켱서 2010/02/07 01:56 #

    ㅋㅋㅋ 광속 ㅎㅎ
댓글 입력 영역



clock